어택 샤크 X11은 2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충전 독이 포함되어 있어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마우스는 블루투스, 2.4GHz 무선, 유선 연결 방식까지 지원하며, 사용자가 쉽게 연결 방식을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어택 샤크 X11의 가장 큰 특징은 그 뛰어난 가벼움과 디자인입니다. 무게가 63g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22,000 DPI의 고해상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DPI 조정이 가능하여 사용자에게 맞는 세밀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마우스는 특히 게이머들을 위한 기능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TTC 인코더를 탑재하여 빠르고 정확한 마우스 휠 반응을 제공하며, 65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 한 번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배터리 걱정 없이 집중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충전 독은 자석식으로 설계되어 마우스를 올려 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되며, RGB 조명이 내장되어 있어 멋진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다만, 제품 리뷰에 따르면 일부 사용자는 충전 독의 조명이 너무 강한 점을 아쉬워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구매한 3기기 간단 리뷰 (미밴드8, 어택샤크X3 마우스, 베이서스 H1i 헤드폰) : 클리앙
어택 샤크 X11은 예산이 한정된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면서도 필요한 성능을 충분히 제공합니다. 20만 원대 이상의 고급 게이밍 마우스가 부담스러운 사용자에게는 가성비 좋은 대안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