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통화 중에 다른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기 위해 통화대기 기능을 설정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통화 중에도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로 통화대기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SKT 통화대기 설정 방법
- T World 앱 설치 및 실행: SKT 사용자는 T World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 부가서비스 가입: 앱 내에서 '부가서비스' 메뉴를 찾아 '통화중대기' 서비스를 검색하고 가입합니다.
- 설정 활성화: 가입 후, 통화 앱에서
*68
을 입력하고 통화 버튼을 눌러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해제하려면*680
을 입력합니다.
KT 통화대기 설정 방법
- 통화 앱 실행: KT 사용자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통화 앱을 실행합니다.
- 다이얼 입력: 다이얼 패드에서
*40
을 입력하고 통화 버튼을 눌러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해제하려면*400
을 입력합니다.
LG U+ 통화대기 설정 방법
- U+ 모바일 매니저 앱 설치 및 실행: LG U+ 사용자는 U+ 모바일 매니저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 부가서비스 설정: 앱 내에서 '부가서비스' 메뉴를 찾아 '통화중대기' 서비스를 활성화합니다.
- 설정 완료: 설정 후, 휴대폰을 재부팅하여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알뜰폰 통화대기 설정 방법
- 통신사별 확인: 알뜰폰 사용자는 각 통신사의 웹사이트나 고객센터를 통해 통화대기 설정 방법을 확인합니다.
- 다이얼 입력: 예를 들어, KT M모바일은
*40
을 입력하고 통화 버튼을 눌러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SK 7mobile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통화대기 통화중 전화 받는 법 1분 총정리 (ajd.co.kr)
총평
스마트폰 통화대기 기능은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각 통신사별로 간단한 설정을 통해 쉽게 활성화할 수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한 통화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반응형